로고

광주향교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향교사진관
  • 고객센터

    다양한 소식을 이미지로 만나보세요.

    향교사진관

    다양한 소식을 이미지로 만나보세요.

    성균관청년유도회광주시본부광산구지부 출범식 및 정영묵회장 취임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향교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52회   작성일Date 22-07-09 18:32

    본문

    성균관청년유도회 광주광역시본부광산구지부(회장 정영묵)는 7월 9일 오전 10시30분 유림회관 2층에서 광산지부회원과 오기주 전교, 이동재 재단이사장, 박종두 시본부회장등 내빈을 모시고 지부 출범식 및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오병건 광주광역시 본부 사무처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문묘향배, 윤리선언문낭독, 임명장수여, 신임회장인사, 내빈소개, 축사, 지부깃발 전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했다.
    윤리선언문낭독은 김범주 광산지부부회장이하고 임명장수여식은 이재식 광주시본부회장을 대신하여 박정하 부회장이 정영묵 회장에게 수여하고 정영묵회장이 광산구지부 김범주 부회장, 정우현 사무국장, 우경순 재무이사 등 임원에게  수여했다.
    광산구지부 깃발 전달은 최정하 시본부 부회장이 정영묵 회장에게 전달하였다.
    정영묵 회장은 인사말에서“ 무질서로 흔들리는 사회를 인의예지 유교의 정신이 다시 살아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앞으로 청년유도회가 화합과 우애를 돈독히 할 수 있도록 여건을 다하는 지부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고 말했다.
    격려사는 박정하 시지부 부회장이 “오늘 자리를 빛내주신 내빈들에게 감사하다고 하면서 조직 확대를 거듭하고 있지만 미비한 점이 많습니다. 많은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고 했다.
    축사는 오기주전교, 이동재재단이사장, 박종두 시본부회장, 최지현 광주광역시의원, 이용빈 국회의원보좌관이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바로가기

    향교소개

    향교지도

    오시는길

    서당체험신청

    전통혼례신청

    입학신청

    공지사항

    상단으로